카테고리 없음

삼성가전 구매 당장멈춰..

oioteh 2023. 3. 11. 13:54

여러분 가전은 엘지입니다.
평소에 삼성 좋아했고, 불편함도 못 느꼈음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신경 안 썼었는데, 믿어야됌..
 
입주가전 살 때, 무조건 LG다라는 주변인의 말에
똑같은 가격에 가전 한두 개가 추가되는 견적을 보고
귀를 닫고 삼성을 사버린 내 잘못이지................
 

처음 샀을 때, 계속 티브이랑 셋톱연결이 안 돼서 긴가민가하다가
내가 잘못조작했겠거니 싶어서 쓰다가, 우선 KT에 접수를 해서 셋톱을 바꿈
 
근데 계속 같은 증상이 나서 접수를 또 하니까 이건 티브이문제 일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음
 
그 와중에 티브이를 끄고 방에 들어가는데 켜진다거나,
잘 보고 있는데 꺼진다거나 (이게 정말 잦았음) 하는 증상이 있었고.
막판에는 사운드바가 HDMI? 연결을 하는 순간 티브이가 꺼졌고
블루투스나 다른 모드로 연결하면 소리는 아예 안 나왔음.
 
나중에는 리모컨도 안 먹어서 스마트싱스로 끔.
 
한 겨울에 어디서 모기소리가 나서 소름 돋아가면서 모기를 찾다가
티브이에서 나는 소리임을 알게 되었음. 심할 때는 5분에 한 번씩 이잉거림 ㅡㅡ
 


1. 문제가 심해서 결국 환불받음

2. 정신 못 차린 나 새끼가, 타공 한 것 때문에 아 뽑기 운이었겠지! 생각하며 같은 모델로 구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티브이 또 맛이 씨게 감

4. 접수를 했는데, 문제 알아보고 다시 연락 주겠다고 했는데 아예 무소식

5. 내가 다시 접수해서 방금 또 A/S 기사분 오셨다 갔는데, 해결안 됨.

 


 
환불받기 전 증상은 뭐 환불받았으니까 그렇다 치고
재구매한 이후 증상만 올려봄.
 
1. 우선 위잉 거리는 소리는 그대로였음

이런소리가 짧으면 5분 길면 10분간격으로 남. 1분넘게 소리가 나기도 함
거의 일분동안 윙거려........

2. 티브이화면이 검게 나옴.
 - 껐다 켜도 동일증상이 나타나서 짜증 나서 나갔다 오니까 저녁엔 또 정상


3. 카지노 좀 보랬더니 티브이가 멈춰버림
 - 셋톱통합리모컨, 삼성리모컨 다 먹통이고, 전원키도 안 먹어서 코드 뽑음
   스마트싱스로 꺼볼랬는데 오프라인 이라면서 안 됨 ㅋ
 

 
여태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블로그를 켠 것도 방금 기사님 다녀가시고 너무 열받아서 켰음 ㅋㅋ
(물론.. 못한 큰 이유가 있긴 했음....)
 
이번에 또 문제 생긴 거 보고 엘지로 바꿔야겠다고 마음먹었음.

(타공 메꾸는 비용이나 티브이장일부로 사운드바에 맞춰서 산거 너무 아까운데 ㅡㅡ..)

 
 

제품문제도 문제지만, 기사님들이 왜 오는지 모르겠음.

 
1. 맨 처음 오셨던 기사님은, 이 모델이 좀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말씀해 주셨었음
- 그럼 팔 질 말던가.. 그래도 친절하게 다 알아봐 주시긴 하셔서 불만 없었음
 
2. 새로 다시 구매한 이후에 오신 기사님은, 교환받았는데도 이러는 거면제품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는
망언을 해주셨음. 그러다가 증상 확인하고, 본인도 해결 못하니까 확인해 보고 연락 주기로 했음.   
 
1/19 새로 구매한 티브이 설치 했는데,
2/1 증상 때문에 A/S 접수해서, 2/11로 방문약속잡음
2/11 기사님 방문 후에 무소식이어서
3/2 A/S접수하려다 주말이라 안 돼서 글 써놓음
3/8 접수돼서, 오늘 3/11 방문해 주셨음.
 
3. 결과적으로 오늘도 증상확인 다시 해보고 연락 준다는데 이럴 거면 왜 왔는지?
 
전에 방문했던 기사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접수글도 안 읽어보고
다짜고짜 전화하더니 무슨 문제냐고 물어보기나 하고..
문제해결 안돼서 이것저것 따지는데 끊고 전화받으시더니 계속 다른 근무자랑 밥 어디서 먹을 건지
밥 먹으러 언제 오는지만 얘기하고 있고.
 
 
 
처음 환불받기 전에는 일부로 내 연차 써가면서 A/S 받았는데 해결된 건 아무것도 없었고,
주말마다 시간 내는 것도 너무 짜증 나고, 티브이구매하러 다니고 설치 회수하는 것도 시간내야하고 ^^..
 
다음에 방문하면 또 시간 빼야 되고, 만약에 환불받는다 쳐도 회수하는 날 또 맞춰야 하고
다시 구매하는 제품 설치 때 또 시간내야하고, 
타공 한 거 메꿔야 하고, 거실티비장도 사운드바 우퍼에 딱 맞춰서 산 건데 ^^
 


 추가적인 진행사항으로는.. 저 이후로 연락아예없어서
4/27 직접전화해서 연락달라고 했음
연락와서 하는소리는 동일한 증상으러는 환불이 안된단다. 고주파음? 으로 이전에 환불했다고 안된다는 소린데
이 기사분도 티비멈추고 검은화면 나오는거에 대해서 첨듣는것처럼 반응함..ㅋㅋ
또 증상나타난뒤에 바로접수안하고 3월에 접수해서 안된다는 소리하길래 카톡뒤져봤더니 명백하게 2/1 접수한 내역이 나와있었음..